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world ost 앨범 구매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5:53

    +


    >


    ​​​​​​


    >


    사이로 보이는 반짝반짝 빛나는 1인 그램


    >


    ​​​​


    >


    ​​​​​


    >


    포카 운이 좋은...ジェ지미니 자신이 왔다. 제가 이 앨범을 산 이유인 태권도 종국이도 www아니에요 대제전 무대에서 모두 태권도를 췄던 게 있는데 거짓말 거짓없이 너무 귀여워!


    >


    ​​​​


    >


    저번 앨범도 다 좋아져서 문제지만요.. 크기가 모두 제각각이니까... 사실 파르소 자신도 롭유셀과 같다고 생각해서 산 것은 아니었다. 그리고 차 빼고 거의 음원으로 들으니까 그냥 앞으로 자기 올 앨범만 자주 사려고 해.reDream glow 에서 음악이 유출되었는데요... 최근에 들은 all 밤이 너희 무었이니 올리는 글. 드림 글로도 좋았다.​


    >


    쥬스월드 파트가 너무 좋아.😭 20살이니......​ 사실 all의 밤 할 때 영어 발소리이 더 정확하면 좋겠어 그렇게도 거창한 것 wwwww



    자라순한 것도 괜찮고 다 좋은데?따라서 비티에스월드를 해봤습니다.후후쿠


    >


    갑자기 옛날 노래를 들었는데 찾아낸 노래가 있었어 애들이 피처링 한 거 왜 이제서야 봤어?


    >


    랩모니 여기서 랩하는 건 런치일 때 같아. ᅲ너무 귀엽다 ᄏᄏᄏᄏ 그때 랩도 매력적인 것 같아ᅲ


    >


    TBNY너무나쁘지않았으니까, 이거봐서 좋았어 soundw Top 식사도 피쳐링 했는데, 언제일지 궁금하네.술보다 예술이 좋다는 가사가 있었는데 디오니소스의 가사가 여기서 발전했어.랩모니 옛날 랩이라던가 뮤직이라던지 아주 좋아해 sound라던가 sound라던가 많이 들었는데 Rush도 많이 듣는중좋다... 라이브 할 때 끝이 조금 흐린 게 아쉬운 부분이긴 하다. Rush 듣는사람?!


    ​​​+​


    뮤직비디오도 나쁘지 않았구나.이 OST앨범도 판매 중이라 다음 늦게 구매하다;_;이제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음악 스타 1은 매우 다양한 것으로 만들려는 이야기는 왔다 갔다 않고 1관왕으로 좋은 당.ᄒ_ᄒ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