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Y2K - 헤어진 후에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5:42

    오디오


    Music Camp, 하나 999


    정오의 희망곡 김 신영요, 코지에궁 20하나 6


    미안해. 그런 얼굴 하지 않았는데, 어쨌든 그 사람 정화가 있어서 다행이야.굉장히 고민하고 있었다.그 자리를 지켜야 할 것인가.요즘 당신과 나는 끝난 사이니까 왜 본인을 자신이라면 겨우 조금은 너를 지웠을까 했는데. 이렇게 날 힘들게 했었니? 친구로서 지내려던 마지막 얘기로는 네 마음을 채울 수가 없으니까, 그만큼 본인으로서 힘들었다면 사과할게.정말 미안해. 이제 너의 사람을 위해 영원히 자신을 기억으로 지워줘.너만 행복해질 수 있다면 고민했을거야.그 자리를 지켜야 할 것인가 최근, 당신과 나는 끝이니까, 왜 본인을 자신인가 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나를 힘들게 하지 않으면 안 되었으니까, 친구가 될 수 있었던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당신의 기분을 채울 수 없기 때문에, 그 만큼 본인에 의해서 힘들었다면 사과할게.정말 정말 미안해.이제 당신을 위해 영원히 자신을 기억하세요. 너만 행복할 수 있다면 전부 새 본인을 자기만 봐주지마.혹시라도 우리를 오해할까봐 그냥 그 사람을 위해 모든 걸 생각해줘. 본인은 정화로 나쁘지는 않다 우리가 사랑했던 기억도 지금은 당신을 위해서 모두 지워요. 너만이 행복해질 수 있다면


    >


    Y2K는 1999년부터 2002년까지 짧은 활동한 소리 나는 그룹이었다 구성원은 한국인 고재근과 하나조에서 마츠오 류이치, 마츠오 코우지 형제였다.1999년부터 2002년까지 롯크소리액발도 활동하고 현재는 개별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총 3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한 그룹이었다. 활동 당시에는 톱 가수 못지않은 최고의 요즘 유헹룰 누린 그룹이던 마쓰오 형제는 DOGGY BAG, D-BAG, VOXPOP을 거쳐서 2006년 3월 16개에서는 스우에은 키뎅크(SWANKY DANK)라는 이름으로 밴드 활동을 하고 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