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백꽃 필 무렵 ost 9- 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3:05

    https://youtu.be/cipFB-YzeQ8


    ​​​​​​


    >


    가수 헤이즈의 동백꽃이 필 무렵 Ost가 과인이 왔네요.


    >


    Heize'운명이 나에게 말합니다.'입니다. 가수 헤이스가 KBS2의 수목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9번째 주자로 나선 노래~운명이 나에게 말해서입니다 운명이 내게 말한다는 운명이 내게 당신은 슬픈 운명이라고 하듯 힘든 날을 보내온 동백(공효진)의 상황과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기타가 어우러진 세련된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음악이었다.헤이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sound 원 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근 발표한 늦가을 앨범을 비롯해 Wedon't talk together Jenga 너를 너 몰라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도깨비' 등 히트드라마 OST에 참여해 그녀만의 매력적인 sound 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 곡은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를 히트시킨 sound 악감독 알리와 '태양의 후예' OST 케이윌의 '말해!' 뭐해?'를 쓴 작곡가 허성진씨가 '동백꽃 필 무렵'의 OST인 펀치 '영화의 주인공처럼'에 이어 역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헤이즈-운명은 나에게 말한다/가서 이미 정해진 나의 슬픈 역이 내가 있는 모든 장소와 모든 시간속에 스며들어 너를 상처입힐지도 모르는 나를 울려야 하니까 왜 나는 단 하루라도 왜 한순간이라도 행복한 사람으로 살지 못하는가 떠나야 겠죠 운명이 나에게 말하는 너를 내쫓으라고 더 아프게 하라고 이상해 할것도 그다지 놀랄것도 없겠죠 뻔한 이별, 아픈 결국 나의 것입니다.다들 잘 알면서 왜 자꾸 나는 살고 싶어지니 너를 사랑하고 싶어져. 왜 나는 단 하루라도 왜 한순간이라도 행복한 사람으로 살지 못하는지 떠나야 겠네요 운명이 나에게 말하는 너를 내쫓으라고 더 아파하세요 하고 지우면 사라지는 건가요? 눈을 감을 수 있을까요?다시 태어나도 생각날 것 같아서 그 때는 우리 맘껏 행복해요.왜 난 하루라도 왜 한순간이라도 평범한 사랑 절대 할수 없을까요 떠나야겠죠 운명이 나에게 말하는 너를 내쫓으라고 더 아파하게


    >


    >


    >


    >


    >


    >


    >


    >


    >


    헤이즈의 음악을 들어보니 아이의 절이라 아련하네요.​​​​​​


    >


    츠바키상을 보면서 힘내세요.노래감상하시고, 좋은 날 되세요.​ ​ ​ http://blog.naver.com/s475do3일/22일 672946207


    ​, 동백꽃 필 무렵 ost-오엔 'Loser'/ 듣고(1,818)​ ​ ​ ​ http://blog.naver.com/s475do31/221680719482


    동백꽃 필 무렵 Ost-입니다.한별'꽃처럼 귀엽다'/ 듣고(2,319)​ ​ ​ ​ 감사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